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이슈

멕라렌과 벤틀리를 난초와 바꾸다

초고가의 슈퍼카난초와 교환한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멕라렌(왼), 벤틀리(오); 출처:vietnamnet, plo

베트남 다낭에 사는 청년이 280억동(한화 약 15억원) 가치의 슈퍼카를 희귀 돌연변이 난초와 교환하여 화제다.

 

멕라렌과 교환한 난초, 출처: vietnamnet

멕라렌 720S 스파이더(McLaren 720S Spider) 차량의 주인인 또안씨는 25일 슈퍼카와 난초의 교환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현재 공시가격은 320억동(한화 약 17억원)이다. 몇 달간 사용했기 때문에 현재 가치는 약 280억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맥라렌 720S 스파이더와 맞바꾼 난초는 12m 길이의 희귀 돌연변이 난초이며, 희귀 난초 중에서도 최상위에 속하기 떄문에 이 난초는 몇 년후에 슈퍼카 2~3대의 가치를 할 것이라고 하였다.

 

멕라렌 720S 스파이더 차량 주인은 집에 마르세데스 벤츠 G63이 있으며 이번 거래가 성사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멕라렌 720S 스파이더, 출처: vietnamnet
멕라렌 720S 스파이더, 출처: vietnamnet

 


지난 10월 13일에도 베트남 다낭에서 210억동 상당의 벤틀리 벤테이가 슈퍼카를 희귀 돌연변이 난초 두그루와 교환 거래가 성사되었다.

벤틀리 주인인 빈(Vinh)씨는 하노이에서 거주하기 때문에 거래일 당일 아침에 다낭에 있는 지엔(Dien)씨에게 부탁하여 거래를 진행하였다.  빈씨는 미국에서 수입해온 First Edition 벤틀리 벤테이가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이번 거래에 참가하였다고 밝혔다.

 

벤틀리 벤테이가, 출처: plo
돌연변이 난초, 출처: plo